본문 바로가기

고운세상 전문의 치료

UP시켜주는 리프팅 “울트라포머” [잠실고운세상피부과/울트라포머]

[고운세상피부과/울트라포머] UP시켜주는 리프팅  “울트라포머”

 

 

 

자꾸만 아래로 향해가는 턱라인과 점점 늘어나는 양볼의 잔주름, 모공들로 인해 여간 신경 쓰이는 일이 아니다.

거울을 볼때마다 나날이 깊어가는 팔자주름 !

탄력 있던 페이스라인은 간데없고, 한없이 늘어져버린 얼굴은 자신감마저 잃어버리게 한다

 

 

 

깊숙이 당겨주어 탄력 있는 페이스라인을 되찾아주는 리프팅 시술법은?

 

처진 볼과 팔자주름, 턱밑주름 등이 신경 쓰여서 웃는 일에도 소극적이게 되는 요즘.

노화의 흔적은 눈에 보이지만, 노화가 일어나고 있는 곳은 피부 깊숙한 곳이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치료를 위한 길은 쉽지 않다. 

보다 깊은 곳에서 진행되는 노화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심부 초음파를 이용한 안티에이징 시술인 울트라포머시술이 도입되었다.

울트라포머의 경우, 섬유 근막층(SMAS)과 진피층에 각각의 열 응고점을 만들어 콜라겐의 재생이 꾸준히 일어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시술이다. 섬유근막층(SMAS)에 심부 초음파를 이용하여 자극을 주어 처진 피부를 당기는 시술법인 울트라포머는 시술직후 일상생활에 주는 불편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다.

 

처진 피부 UP! 동안 라인 잡고 주름에 한번 더 ~!

 

울트라포머는 심부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표피와 진피는 물론 피부의 탄력을 지탱해 주는 심부 근육층의 탄력을 잡아주는 시술이다. 섬유근막층(SMAS)은 보톡스시술 및 안면 거상술의 타겟 부위로 이 부분의 노화로 인해 피부의 처짐이 눈에 두드러지게 보이게 되고, 근육층의 노화로 인해 주름이 지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울트라포머의 경우 피부 재생에 필수적인 콜라겐이 재생됨으로써 피부 탄력을 유도하여 주름, 리프팅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게 된다. 시술 효과 또한 오래 지속되며 대개는 1회 시술로도 리프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울트라포머는 시술 시 피부 속 4.5mm의 섬유근막층 (SMAS) 1차적으로 공략하여 열 응고점을 만들고 3mm의 진피층에 2차 열 응고점을 만들어, 2개의 열 응고점을 중심으로 폭넓게 콜라겐을 활성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에 보다 피부 개선 효과를 보다 뚜렷하게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근육층에 작용하기 때문에 심술 궂어 보이게 늘어지는 얼굴살의 탄력을 잡아주어,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라인을 만들어준다.

 

시술 후 3개월에 걸쳐 점차적으로 진피층 콜라겐 섬유와 탄력섬유의 재생이 일어나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는 시술로, 주름의 정도에 따라 전문의의 진단하에 다른 강도로 시술을 진행하게 된다.

얼굴 전면을 시술 하는데 약 40분 정도면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직후 홍반과 약간의 붓기가 발생할 수 있으나 수시간 내 사라지며 외관상 불편함이 크게 없다.

수술이 아닌, 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팔자주름, 모공, 잔주름, 턱라인을 해결하는 방법. 울트라포머 .

나이들어감을 슬퍼하는 모든이들에게 새로운 희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