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운세상 전문의 치료

감출수 없는 피부나이테 목주름을 위한 에어젠트 [청담 고운세상피부과]

감출수 없는 피부나이테 목주름을 위한 에어젠트 시술

[청담 고운세상피부과]

 

에어젠트 시술의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는 적용부위 중 하나로는 목주름을 뽑을 수 있습니다.

 

30대 이상의 여성들이 스카프에 열광하는 이유 중 하나는 패션을 위한 1차적인 목적 외에 잘 감추어지지 않는 목주름 때문이기도 합니다. 얼굴피부와 달리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목은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상대적으로 적어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인데다, 한번 생기면 치료가 어렵다는 점이 큰 고민거리입니다

 

목 부위는 건조한데다가 외부에 항상 노출되고 수시로 고개를 돌리며 구부리는 등 운동량이 많아 노화가 더욱 빨리 진행됩니다.

이처럼 한 번 생기면 치료하기 쉽지 않은 목주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으로는 공기압을 이용한 특수 제트 분사 방식으로 표피에 미세한 구멍을 내고 히알루론산을 진피층과 더불어 문제가 있는 피부에 균일하게 분사하는 ‘에어젠트 시술’ 이 효과적입니다. 에어젠트 시술은 히알루론산 분자를 직접 진피층에 침투시킴으로써 패여있는 목주름을 콜라겐 재생을 통해 개선시키며, 피부를 보다 두껍고 탄력있게 유지시켜줍니다.

 

1. 주름이 깊이 패인 피부의 형태                             

 2. 제트분사방식을 이용, 히알루론산을 진피층 직접투입

-->  -->  

3. 분사된 히알루론산이 콜라겐의 재생을 일으켜 주름을 개선

 

 

치료 직후, 미세한 출혈 및 멍 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목 폴라티 및 스카프를 착용할 수 있는 계절에 시술을 받으시면 외출에도 큰 부담없이 시술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어젠트에 대한 시술이 궁금하시다면 청담 고운세상 피부과전문의에게 문의하세요~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