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운세상 전문의 치료

여드름흉터, 리프팅, 목주름에 효과적인 에어젠트 [청담 고운세상피부과]

여드름흉터, 리프팅, 목주름에 효과적인 에어젠트 [청담 고운세상피부과]

 

에어젠트는 여드름흉터, 페이스리프팅, 피부주름, 목주름, 손주름 등에 탁월한 치료개선 효과가 있는 레이저 장비로서, 최근 높은 만족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시술입니다.

에어젠트 레이저는 높은 공기압에 의한 제트분사방식으로 피부보습력에 주요역할을 하는 히알루론산 분자를 진피층에 직접 침투시켜줍니다.

 

피부 진피층에 히알루론산 분자가 초고속으로 분산되면, 콜라겐을 형성하는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 재생을 유도함과 동시에, 울퉁불퉁 깊게 패인 여드름흉터와 주름 등을 채워 올려주면서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개선시켜 줍니다.

이러한 시술과정을 거친 피부는 점차 두껍고 탱탱하게 변하게 됨으로써 주름과 흉터를 완화시켜 주고 더불어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에어젠트 시술원리

-       에어젠트를 이용하여 히알루론산을 진피층에 침투시킵니다.

-       진피층에 침투한 히알루론산은 섬유아세포를 자극시켜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합니다.

-       히알루론산이 주변 물분자를 흡수하여 피부의 볼륨을 증가시킵니다.

-       시술 후 점차적으로 콜라겐 재생이 완성되면서 피부 두께 및 탄력이 증가합니다.

<1><2><3><4><5><6>

 

심한 여드름흉터, 수두흉터 및 쳐진 피부로 고민중인 분, 얼굴주름을 비롯 목주름과 손주름 등으로 고민중인 분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며, 시술 후에는 일시적인 출혈, 멍 등이 발생활 수 있습니다.

 

<논문 출처: Biaction Technology, A Novel HA-Delivery System for Skin Remodeling: A Clinical Update./ by Sabine Zenker,MD> 해당 사진은 이해를 돕기위해 첨부된 사진입니다.

 

 

 

 

에어젠트에 대한 시술이 궁금하시다면 청담 고운세상 피부과전문의에게 문의하세요~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