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피부과/ 에이톤레이저]

맑은 피부톤을 위한 에이톤(A-TONE) 시술

- 광주 고운세상피부과 김기준 원장

 

맑은 피부톤을 모토로 가지고 있는 ‘에이톤(A-tone)’은 특정한 파장의 광선을 선택적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색소를 치료하는 방식으로 작동됩니다.

또한 에이톤은 순간적인 레이저 조사를 통해 같은 에너지를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안에 전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피부표면 손상을 최소화하고 통증은 줄여 색소질환치료, 기미치료, 제모 등을 효과적으로 시술할 수 있습니다.

 

 

에이톤(A-TONE) 특장점

 

* PIP(pulse in pulse)System을 개발하여 한개의 파장 안에서 Nano sec 단위의 짧은 파장을 여러 개 조사시켜서 치료가 어려운 옅은 색소치료, 부작용 없는 제모 등의 치료 한계를 극복하였습니다.

 

* 저 전압으로 안정성 확보

높은 순간 peak power기술을 바탕으로 비교적 낮은 전압을 사용하며 레이저 시술시 보다 안정적인 치료를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 Square Pulse 구현

Pulse Duration 동안 동일 강도의 에너지가 그대로 유지되고, Pulse Duration이 끝나는 순간 에너지가 “0”으로 떨어지는 이상적인 Square Pulse 방식으로 우수한 임상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톤(A-TONE) Q & A

 

Q; A-Tone / A-Toning 시술은 누가 받나요?

A: A-Tone 시술은 색소, 혈관, 화농성 여드름, 제모 등의 시술을 받으실 수 있고, A-Toning 시술은 기미, PH, Whitening, Lifting 시술이 가능합니다.

 

Q: A-TONE / A-Toning 시술은 몇 번 해야 효과가 있나요?

A: 피부 상태에 따라 1회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보통 색소치료는 2~3주 간격으로 3~5회 치료를 권장하며, A-TONING 시술은 1~2주 간격으로 10회 치료를 권장합니다.

 

Q: A-TONE/ A-TONING 시술 후 붉은 상태는 얼마나 가나요?

A: 시술 강도는 피부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2~3시간 정도면 붉은 기는 사라지고, 색소 부위 딱지는 1주 정도면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됩니다. 딱지는 가급적 손으로 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A-TONING 시술은 보통 1~2시간 정도 후 붉은 기가 사라지며 딱지는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

 

Q: A-TONE / A-TONING 시술 후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시술 직후 세안이 가능하며, 진정팩 또는 재생 크림을 꾸준히 발라주시고 2~3시간 간격으로 자외선 크림을 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시면 됩니다.

기미 등의 색소침착은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 특징이 있고,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얼굴 전체로 번질 수 있기 때문에 조기 치료가 꼭 필요합니다. 전문의 상담을 통해 깨끗한 피부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추천'이 많은 힘이 된다는 사실 아시죠?

손가락모양을 꾸욱~^^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