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운세상 전문의 치료

벨로디레이저 힙업리프팅으로 탄력있고 볼륨감있는 몸매로~[평촌 고운세상피부과/ 범계역피부과]

[평촌 고운세상피부과/ 범계역피부과]

노출의 계절 여름, 벨로디레이저 힙업리프팅으로 탄력있고 볼륨감있는 몸매로 자신감을 되찾으세요

 

 

날이 따뜻해지고 옷이 짧아지는 여름이 다가올수록 탄력과 볼륨감을 잃은 밋밋한 몸매로 고민을 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여름철 자신있는 S라인 몸매로 비키니를 비롯한 핫팬츠의 의상을 과감히 시도해보고도 싶지만, 납작하고 쳐진 엉덩이라인은 옷맵시를 내지 못해 속이 상하기 일쑤입니다.

 

서양인에 비해 대부분의 동양여성들은 하체가 길지 못하고 비교적 납작한 엉덩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힙은 꾸준한 운동을 통해 탄력을 높임으로써 리프팅시킬 수 있지만, 다른 부위 운동에 비해 힙업 운동은 보다 장기적이고 꾸준한 운동과 함께 인내심을 필요로 합니다.

 

탄력있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꿈꾸는 것은 20대 여성들뿐 아니라 50대 주부들에 이르기까지 여성들 대부분의 희망사항이기도 하나, 나이가 들수록 더욱더 탄력을 잃고 쳐지거나 퍼지는 노화현상은 막을 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최근 발달한 리프팅 레이저 시술을 통해 희망하는 특수한 부위의 개선이 충분히 가능해졌으며, 그 중에서도 아름답고 매력적인 바디라인을 원하는 최근 추세에 맞춰 벨로디레이저를 이용한 힙업리프팅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보형물 삽입없이 볼륨감있게 힙업리프팅하는 벨로디레이저

힙업시술이라 하면 흔히 보형물삽입 및 지방이식과 같은 수술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벨로디 시술은 레이저를 이용해 진피층 내 엘라스틴을 자극해 피부탄력에 관여하는 단백질인 엘라스틴을 재생시켜 스스로 탄력과 볼륨을 회복시킴으로써, 수술을 하지 않고도 충분히 원하는 힙업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보형물을 이용한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틀에 박힌 모양만을 만들어내지 않으며, 수술 후 나타날 수 있는 촉감문제를 비롯해 보형물로 인한 각종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시술 후에도 다운타임 기간이 짧아 일상생활에도 큰 부담이 없어, 벨로디레이저는 이에 대한 문제점을 보안한 새로운 힙업시술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최대 3년 이상의 리프팅 효과~ 벨로디레이저의 특성

벨로디레이저는 980nm 다이오드 진동 타입 레이저가 진피층 내 엘라스틴을 자극하고 재건축시킴으로써 탄성조직을 활성화시켜 탄력과 볼륨을 살려주는 시술로서, 안정적일 뿐 아니라 그 효과가 최대 3년 이상 지속됩니다.

기존의 1024nm 파장을 이용하는 레이저의 경우에는 시술시 지방을 흡수하여 살이 처지거나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많이 나타났던 반면, 벨로디레이저는 그런 문제점을 보완하여 시술 후 볼륨감이 떨어지거나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을 감소시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벨로디시술은 부위별, 개인별, 나이별, 피부타입에 따른 적절한 깊이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맞춤 시술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존 보형물 수술 경력이 있는 환자에게도 적용이 가능하며, 또한 시술 후 불만족 시에도 반복수술이 가능합니다.

 

벨로디를 이용한 힙업성형은 미국 FDA, KFDA, CE인증까지 받은 시술 30분 내외의 비교적 간단하게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본 원리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생성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엉덩이뿐만이 아니라 가슴이나 얼굴처럼 처진 부위를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리프팅은 물론, 볼륨과 피부의 촉감 또한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ü  레이저를 이용한 비절개 시술로 흉터 걱정이 없음

ü  국소마취가 가능하며 30분 정도의 비교적 짧고 부담없는 시술시간

ü  보형물 삽입이 없이 힙업리프팅, 볼륨감 상승

ü  탄력이 증대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의 개선

ü  다운타임이 짧아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

ü  기존 보형물 수술경험자뿐 아니라 불만족시 반복시술이 가능

ü  4~6주 정도부터 시간이 지날수록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 최대 3년 이상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