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운세상 전문의 치료

탄력있게 당겨주고, 컴팩트하게 올려주는 리프팅/탄력강화 레이저시술[평촌 고운세상피부과]

[평촌 고운세상피부과]

탄력있게 당겨주고, 컴팩트하게 올려주는

리프팅/탄력강화 레이저시술

 

울쎄라/ 울트라포머/ 타이탄/ 벨로디 레이저를 이용한,,

 

평촌고운세상 피부과에서는 치료효과 극대화를 위해 여러 레이저를 병합하여 시술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 힘없이 아래로 쳐지는 피부와 하나 둘 늘어나는 주름을 확인할 때면 한번쯤은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리프팅 시술을 고려하게 됩니다. 치료를 원하는 곳은 다양합니다. 탄력없이 쳐진 눈꺼풀과 고집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늘어진 볼과 턱살, 얼굴의 특정부위뿐 아니라 손과 목부위에 나타나는 나이테와 같은 주름 등 그 범위와 고민의 정도는 각 개개인마다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피부과의 다양한 리프팅 레이저기기들은 피부탄력을 올리기 위한 기본적인 목적은 같지만, 이렇게 각각의 부위와 노화의 정도가 다른 개인의 피부상태에 맞추어 최선의 개선효과를 낼 수 있는 레이저는 저마다 다르므로, 단독 혹은 2개 이상의 레이저 시술이 병행되어 만족스러운 치료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심부초음파를 이용 섬유근막층(SMAS)을 올려주는 레이저

 

1.jpg울쎄라와 울트라포머레이저는 초음파를 이용해 표면의 손상 없이 피부 속만 치료하는 방식으로, 고강도 집적 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속에 에너지를 집중시켜 열반응을 일으킴으로써 즉각적인 타이트닝과 동시에 콜라겐을 합성하고 생성시켜 줍니다.

안면거상술과 보톡스의 타겟이 되는 부위이자, 노화과정에서 중력이나 여러 자극에 의해 처짐의 주범이 되는 부위인 섬유근막층(SMAS)과 피부의 진피층 사이에서 작용함으로써, 표피의 손상없이 피부 가장 깊은 층의 주름을 치료하는 효과를 나타냅니다.

 

무엇보다 비절개적인 리프팅 방법으로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늘어진 눈꺼풀을 비롯 팔자주름 개선 및 늘어진 턱선을 v라인으로 잡아주는 시술효과가 있습니다. 시술 효과 또한 오래 지속되며, 1회 시술로도 리프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나이테 목주름, 굵은 주름에 효과적인 레이저

 

타이탄레이저 시술은 비수술적인 리프팅시술로 물에만 흡수되는 특수한 빛과 접촉냉각방식의 피부표면 보호장치를 이용함으로써 피부표면 화상의 위험성을 줄이고 진피층의 콜라겐을 활성화시킵니다. 때문에 피부를 보다 안정적으로 자연스럽게 리프팅시켜 줍니다.

통증이 심하지 않아 마취를 하지 않고 시술하며, 시술자가 자유자재로 사용 가능한 핸드피스 contact cooling 방식으로 개인 피부에 알맞은 맞춤치료를 할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볼 처짐, 팔자주름, 이마와 늘어난 목주름 등의 굵은 주름에 효과적이며, 제네시스 레이저와 함께 내츄럴 리프트로 병행되면 치료효과를 보다 높일 수 있습니다.

 

최소 침습방식으로 브이라인부터 힙업, 가슴탄력을 높여주는 레이저

 

벨로디레이저는 광섬유 캐눌라를 이용하여 피부의 진피를 직접 자극,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수축시키고 섬유아세포(fibroblast)를 활성화시켜서 늘어진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레이저입니다. 2mm미만의 바늘구멍을 통해 피하에 직접 캐눌라를 삽입해 레이저를 쏜다는 점에서 위의 다른 레이저 시술들에 비해 다소 침습적인 면이 있지만, 980nm 파장을 이용하여 무엇보다 주변 조직의 지방에 손상이 적다는 것이 특징으로 시술 후 예쁜 라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탱탱한 탄력도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부위별, 나이별, 피부타입에 따라 레이저의 피부 깊이의 조절이 가능하고 단 1회의 시술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인다는 점에서 매우 큰 장점을 지닌 시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벨로디레이저 시술은 안면부인 이마, , 턱의 처진 피부부터 가슴과 팔, 복부, 힙 등 신체 모든 부위의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특히 엘라스틴이 끊기면서 생기는 튼살에도 효과적이며, 뼈를 깎는 고통없이 V라인으로의 회복과 주름개선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입니다.

img_0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