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운세상 전문의 치료

제트분사 방식의 아피니트로 주름, 모공, 미백관리까지~ [범계역피부과 고운세상피부과]

[범계역피부과 평촌고운세상피부과]

제트분사 방식의 아피니트로 주름, 모공, 미백관리까지~

 

평촌 고운세상 피부과에서 시술중인 아피니트(affinite)는 이스라엘의 타브 회사에서 개발한 기기로 강한 자극의 제트분사 노즐을 이용해 모공 안으로 약물을 침투시킴으로써 자연적인 피부재생을 유도하는 신 치료방법입니다. 피부 내 주입되는 약물은 탄산수와 AHA(Alpha Hydro Acid)가 섞인 혼합 용액으로서, 제트분사 방식으로 이 용액을 좁은 모공사이로 침투시키면 일시적인 염증화 작용으로 면역체계가 유발되면서 피부재생이 유도됩니다.

 

l  탄산수: PH4.5~5.5정도의 약산성으로 피부를 모낭 속 세균으로부터 보호해주고 모세혈관의 순환을 촉진시킵니다.

l  AHA: 박피에 많이 사용되는 산으로 2%정도의 약한 농도를 이용해 죽은 세포들을 탈락시키고 새로운 세포를 재생시켜 미백과 탄력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아피니트]                                     [아피니트 핸드피스]

 

핸드피스를 통해 노즐에서 분사되는 용액은 머리카락보다도 얇은 50microns의 얇기로 모공 속으로 효과적으로 침투됩니다. 이렇게 침투된 용액은 피부와 표피를 결합시켜 자연적인 콜라겐을 형성시키고 탄력을 개선시키면서, 탄력없는 눈가와 이마주름, 목주름 개선에 효과가 좋을 뿐 아니라,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를 완화시키는 데에도 뛰어나 여드름, 모공관리와 블랙헤드, 피부톤 개선까지 만족스러운 치료결과를 가져옵니다. 기본적인 시술은 1-2주 간격으로 5회정도 시술 받습니다.

 

시술과정

1)     핸드피스의 플라스틱 노즐팁을 피부에 부착시킵니다.

2)     팁 내부의 회전력에 의해 진공작용이 가속화되어 노폐물을 빨아들입니다.

3)     50마이크론의 노즐을 통해 모공 안으로 약물(탄산수+AHA)이 침투됩니다.

4)     노폐물제거로 인한 피부톤의 즉각적인 개선과 약물에 의한 피부재생이 진행됩니다.

 

 

 

[아피니트 시술동영상]

 

시술 시 경미하게 따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나 마취 없이도 간단하게 시술이 가능합니다. 20~30분 정도의 시술 후 붉게 홍조를 띌 수 있으나 30~1시간 이내로 가라앉기 때문에 다운타임이 거의 없이 빠른 회복이 가능하며, 7~10일을 주기로 한번씩 시술 받으면 만족스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