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운세상 전문의 치료

아피니트 - 명동 고운세상 피부과

아피니트 [명동 고운세상피부과]

 

 

 

아피니트(Affinite)?

- 모공 개선, 주름 개선, 화이트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시술입니다. 강한 자극의 제트 분사를 통해 모공 안으로 약물(탄산수+AHA)를 좁은 모공 사이로 침투시켜 일시적인 염증화작용을 통해 피부 재생을 유도하는 원리로, 그 과정에서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모공이 조여지면서 피부톤이 맑아지는 치료법입니다.

 

 

(아피니트)                                     (아피니트 핸드피스)

 

아피니트를 통해 침투 되는 유효성분은 우리가 마실수 있는 인체에 무해한 탄산수입니다. 탄산수는 피부 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고 노폐물과 각질을 피부로부터 빠르게 분리시키며 AHA는 죽은 세포를 탈락시키고 새로운 세포를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피니트의 치료원리는?

 

 

아피니트 팁 내부의 진공상태로 개방된 모공에 아피니트의 제트홀이 접하는 순간 약물이 모공에 침투될때, 모공의 직경보다 작은 0.05mm의 노즐을통해 통과하여 분사되기 때문에 머리털보다 가는 미세한 제트스트림을 생성하여 모공에 정밀하게 약물이 투입될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50마이크로젯이라고 합니다.

 

 

아피니트의 치료 효과는?

 

 

마취 없이도 시술이 가능한 간단한 치료이며 시술 중 약간의 따끔거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술 시간은 20~30 분 정도 이며 시술 후 약간의 붉음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시술은 1~2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