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운세상 전문의 치료

[눈밑지방제거/재배치/성신여대 고운세상피부과] 심술보 눈으로부터 탈출하고 싶다면?

[눈밑지방제거/재배치/성신여대 고운세상피부과]
심술보 눈으로부터 탈출하고 싶다면? 눈밑 지방 교정술

돈암 고운세상피부과 김조용 원장 [원장님과 상담하기]

피부과전문의, 가톨릭의과대학교 외래교수 (現)
수원전문대학 피부관리학과 외래 강사 (前)
대한 피부과 의사회 홍보이사 (前),대한 피부외과 학회 이사 (前)
돈암고운세상: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 1번 출구


50대 이후에나 발생될 줄 알았던 눈 밑 지방이 2~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다양하게 발생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는 요즘. 눈 밑 지방으로 인해 또래에 비해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됩니다.

[눈밑 지방 교정술]은 절개를 통해 진행했던 기존 교정술과는 달리 눈의 점막 안쪽을 레이저로 절개하여 지방을 축소시키기 때문에 회복 시간이 짧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눈 밑 지방 축소 및 눈 밑 지방을 적절하게 재배치 함으로써 보다 선명하고 어려 보이는 눈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  

 

How To> 눈 밑 지방 교정술 

1. 레이저를 이용하여 결막 안쪽을 절개

레이저를 이용하여 절개와 동시에 부위를 소작하기 때문에 출혈이 적습니다.

2. 결막 안쪽의 눈 밑 지방을 찾아 절개

결막 안쪽 절개 부위를 통해 눈밑 지방을 찾아 불필요한 지방을 절개하여 적당량을 제거합니다.

3. 내부 고주파 시술로 피부 안쪽에 리프팅 시술

눈 밑 지방이 일부 제거된 부분이 푹 꺼지거나 잔주름이 많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서 내부고주파를 이용합니다. 이는 콜라겐 재생을 자극하여 피부를 재생시켜주어 탄력을 회복시켜 주고, 피부 쳐짐이나 잔주름을 완화합니다.

 

눈밑지방교정술, 눈밑지방재배치 시술의 장점 

* 결막을 절개하므로 겉으로는 수술 자국이 남지 않습니다.

* 눈 밑 지방을 이용하여 패인 골을 메워 주므로 추가적인 미세 지방 이식술이 필요 없습니다.

* 눈 밑에 불룩한 지방과 눈 밑 주름 및 다크 서클까지 개선되며 애교살이 강화됩니다.

* 회복시간이 비교적 짧아 수술 후 3~5일 정도면 부기가 거의 빠져 일상생활로 복귀가 빠릅니다.

* 봉합하는 과정이 없어 회복이 빠르므로 시술 다음 날 생활에 무리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눈꺼플이 바깥쪽으로 휘어 그 안쪽의 결막이 노출된 상태인안검 외반이 생기지 않습니다.

* 눈매가 변하거나, 멍이 들 확률이 적습니다 

 

자연스럽고 젊어보이는 눈매

눈밑 지방 교정술은 나이가 들면서 눈 밑을 중심으로 늘어나는 지방을 재배치하여 눈밑 잔주름과 쳐짐을 방지하고 눈밑 다크서클 등을 완화하여 보다 젊어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입니다. 

시술 후 주의사항

- 약간의 붓기와 멍이 있을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호전됩니다.

- 눈물에 피가 섞여 나올 수 있고, 눈꼽이 낄 수 있으나 상처가 아물면서 호전됩니다.

- 시술 후 1주일 정도는 , 담배 / 수영, 콘택트 렌즈 / 과격한 운동 / 눈을 비비거나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