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피부관리

사각턱 보톡스? 남자들이 선호하는 쁘띠성형 시술순위

[고운세상피부과 남자쁘띠성형] 
사각턱 보톡스? 남자들이 선호하는 쁘띠성형시술 순위
 
 

최근에는 그루밍이라는 단어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남자들 사이에서도 피부, 성형, 시술 등의 미용뷰티 관련 정보들이 부쩍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사각턱 보톡스도 남성들이 가장 많이 관심갖어 하는 쁘띠성형시술중 하나인데요. 이렇듯 쁘띠성형시술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던데, 피부과에서 많이 하는 남성쁘띠성형 시술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 남자성형 순위 >
 
1위 필러성형 _ 코 성형
필러성형은 레스틸렌, 아쿠아미드 같은 보충제를 사용해 비수술적으로 얼굴의 윤곽을 짧은 시간에 원하는 모양대로 변형시키는 시술입니다. 이 시술의 가장 큰 장점은 칼을 대지 않고 주사기만을 가지고 시술하기 때문에 10분 안에 멋진 코를 가질 수 있어 휴가를 얻기 힘든 직장인이 받아보시기에도 큰 부담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필러성형은 수술에 대한 거부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도 쉽게 시술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성형수술을 받았다 하더라도 교정이 가능합니다. 코뿐만 아니라 입술성형과 무턱교정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짧은 시간에 이미지를 개선시키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필러의 경우 회복시간이 길지 않고 시술 후 거의 생활하는 데에 큰 부담이 없어 여성에 비해 성형욕구가 있지만 망설이는 남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시술한 티가 나지 않으면서 얼굴의 윤곽을 자연스럽게 바꿀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2위 보톡스 _ 사각턱

전신마취와 부작용의 위험성이 있는 턱뼈를 깎아내는 수술을 통해 사각턱을 교정해왔던 것과 달리, 주사로 턱 저작근육을 수축시켜 갸름한 얼굴형을 가질 수 있는 시술입니다. 보톡스는 비대해진 근육에 직접 주사하여 치료하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10분 정도로 짧고 통증과 흉터부담이 적어 수술이 두려운 사람들에게는 보톡스 주사요법만으로도 상당한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번 맞으면 지속기간이 6개월이라 반복시술을 요한다는 점에서 필러에 이어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미간주름에 신경 쓰이거나 근육으로 인한 사각턱, 각진 얼굴은 보톡스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3위 미세지방주입술 - 복부, 눈밑지방제거 및 주름제거
자신의 배나 엉덩이의 불필요한 지방을 빼내 필요한 부위에 넣어주는 미세지방주입술은 특수 주사바늘을 이용하기 때문에 절개의 흔적이 남지않으며 부위에 따른 지방주입과 지방축소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자가지방 이식은 생착률이 높아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지속된다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세포이기 때문에 알러지나 부작용의 반응이 적습니다. 또한 시술 시 주사기를 사용하므로 피부 절개 등을 하지 않으며, 체형관리뿐만 아니라 꺼진 이마, 눈 주위의 지방이 없어 나이가 들어 보이고 늘 피곤한 인상을 젊고 아름답게 바꾸는데도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스트레스와 잦은 술자리로 배가 나와 복부비만으로 고생하는 남성들의 경우, 바쁜 사회생활 속에서 시간을 쪼개어 꾸준히 운동을 하기란 쉽지 않은데, 미세지방주입술은 건강과 함께 배가 나와 둔해 보이는 인상을 바꾸고 싶어하는 남성들에게 유용합니다. 또한 불필요한 지방을 빼낸다는 것만이 아니라, 빼낸 지방을 얼굴 등에 시술하여 처진 주름으로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젊고 생기있게 바꾸는데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건강과 미, 두 가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천'이 많은 힘이 된다는 사실 아시죠? 손가락모양을 꾸욱~^^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