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운세상 전문의 치료

[레블라이트 토닝 고운세상피부과] 피부 조직의 손상없이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 효과

[레블라이트 토닝 고운세상피부과] 피부 조직의 손상없이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 효과 

 

 

 

** 레블라이트 레이저 PTP 토닝 시술은?

 

기존의 레이저토닝 시술과 차별화된 PTP 토닝으로 높은 출력과 더욱 안정화된 레이저 빔이 일정하고 균일하게 매우 짧은 시간동안 조사되어, 주변 조직에 손상을 입히지 않고 멜라닌 색소만을 잘게 부수어 제거합니다. 진피층에 있는 멜라닌과 표피층에 있는 멜라닌을 안전하게 파괴시켜주기 때문에 빠른 시간내에 개선시켜주며, 기미뿐만아니라 콜라겐을 자극하여 탄력, 모공, 잔주름 개선, 여드름 흉터에 좋은 개선효과를 가져오는 치료법입니다.

  

** PTP 기술이란???

PTP PhotoAcoustic Technology Pulse의 줄임말로써 50-80us의 시간 간격을 두고 연속으로 두 개의 빔이 출력되는 새로운 기술입니다. 고출력의 에너지를 반으로 나누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연속으로 전달하여 기존의 Q-switched Nd:YAG 레이저 보다 60% 높은 출력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환자에게 시술 할 수 있습니다.

 

** 레블라이트 PTP 토닝으로 어떤치료가 가능한가요?

기미와 오타모반, 색소 침착뿐 아니라 잔주름, 피부결을 개선하고 모공축소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3개월 정도 꾸준히 치료하면 악성기미가 있던 피부도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의 개선이 가능합니다.

  

** 시술은 얼마나 받아야 하나요?

보통 1~2주 간격으로 10~15회 정도 시술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한 달 간격으로 유지치료를 받으면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목동지점 시술 3개월 후 >

< 잠실지점 시술 3개월 후 >

< 청담지점 시술 3개월 후 >

< 평촌지점 시술 3개월 후 >

 

** 레블라이트 PTP 토닝의 장점은?

1. 피부 자극이 덜하고 피부손상이 적어 안전합니다.

2. 잔주름 개선, 모공축소 등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줍니다.

3. 시술시간이 짧고 간편하며 시술시 통증이 적습니다.

4. 시술 후 세안과 화장이 가능합니다.

5.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이 적습니다.

6. 계절, 피부타입, 피부색에 관계없이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 시술 후 주의사항

- 2시간 정도 홍조가 동반될 수 있으며, 개인의 피부타입에 따라 저 색소 침착, 색소 침착 등이 드물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부작용은 피부과 전문의에게 안전하게 시술받으시면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